[추천! 헤어스타일] 마마무가 연출한 정열적인 푸른빛 ‘Purple’

  • 입력 : 2017.07.07 11:49:21   수정 : 2017.07.07 12:01:43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신나는 음악이 필요한 여름철, 사랑스러운 ‘큐티허세’ 콘셉트를 장착한 마마무가 귀환했다.

4인조 걸그룹 ‘마마무’는 2014년 데뷔 후 뛰어난 실력과 미모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밉지 않은 귀여운 허세돌로 변신한 마마무의 다섯번째 미니앨범명 은 평범하지 않는 창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컬러로, 범접할 수 없는 마마무만의 독특한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색깔이기도 하다.

지난 미니앨범 3집 타이틀 곡 '음오아예'때의 상큼 발랄한 핑크빛 매력에 도발적이고 예측 불가능한 블루 빛의 매력을 더해 마마무만의 색깔 '퍼플'을 완성해낸 것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나로 말 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 속의 마마무 멤버들. ⓒMK스타일 / RBW 엔터테인먼트



쿨한 성격에 퍼포먼스와 가창력까지 부족함이 없는 걸그룹이라 많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마무. 이번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마마무에게 꼭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그녀들이 가진 에너지와 매력이 잘 녹아져 있다.

기존에 선보였던 레트로 음악과는 달리 모던한 사운드로 변화를 주었으며, ‘큐티허세’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콘셉트에 맞는 포인트가 이 곡의 감상 포인트다. 이번 신곡은 콘셉트 자체가 시원스럽고 특히 틴트선글라스가 톡톡 튀는 매력을 더해준다. 여기에 자신들의 이야기를 녹여낸 가사와, 특유의 재치 발랄한 표정들 또한 마마무 만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 속의 솔라(왼쪽)와 문별. ⓒMK스타일 / RBW 엔터테인먼트



솔라는 긴 머리를 많이 해왔는데, 이번 앨범에서는 중간 미디움 기장까지 커트를 하고 탈색 후 핑크색 컬러를 입혔다. 특히 핑크 염색으로 관심이 많이 집중되었는데, 톡톡 터지는 상큼함과 솔라만의 어려 보이면서 귀엽고 발랄한 느낌으로 ‘큐티허세’를 완벽히 표현했다.

하지만 탈색 후에는 컬러를 입혀도 컬러 자체가 오래가지 않고 샴푸를 할수록 점점 색이 빠지기 때문에 컬러샴푸를 사용할 것과, 되도록 샴푸는 이틀에 한번씩 해주는 것이 좋다. 탈색은 머리결 손상이 많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한 뒤 시술해야 하고, 탈색 후에도 모발 관리를 잘해 주어야 한다.

한편 문별은 푸른 빛이 도는 블루블랙 헤어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절제된 표정의 시크한 매력을 뽐내걸크러시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앞머리를 내리고 양갈래로 땋았을 때는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주지만, 레이어드 커트에 굵은 웨이브를 주고 앞머리는 쉼표 느낌으로 드라이해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

언니라인인 큐티섹시 콘셉트인 솔라와 문별은 헤어 컬러에 변화를 주며 한층 어려지고 가벼워진 느낌으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 속의 화사(왼쪽)와 휘인. ⓒMK스타일 / RBW 엔터테인먼트



화사는 단발머리에서 여러 가지 컬러로 변화를 주다가 이번에는 긴 생머리에 블랙 헤어로 콘셉트를 잡고 나왔다.검은색 롱 헤어와 레드립으로 전보다 한층 성숙한 외모와 관능미 넘치는 섹시 콘셉트로 큰 화제를 몰고 있다.

휘인은 긴 생머리의 가벼운 레이어드 커트 스타일에 굵은 웨이브를 주었다. 헤어 컬러는 애쉬카키로 시원하고 밝은 여름 느낌을 연출하며 뮤비에서처럼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막내라인 휘인과 화사는 허세 느낌을 충족시키며 개성 만점의 헤어스타일로 비주얼 변신을 했다.

다섯번째 미니앨범 에서 마마무는 붉은 색의 에너지와 정열, 푸른 색의 무한하고 다양함을 섞은 보랏빛처럼 화려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냈다.

강렬한 여름 햇빛 속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독특한 스타일로 표현한 마마무의 헤어스타일은 건강한 여름을 기대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참고가 될 듯하다. 이번 휴가철에는 더위 속에서도 자신을 돋보일 수 있는 톡톡 튀는 매력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자.



[MK스타일 주동준 기자 / 도움말 : 의정부 아름다운사람들 / 디자인 : 미앤스토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